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헤일로4 멀티 플레이 전용 신규 콘텐츠!

헤일로4 멀티 플레이 전용 신규 콘텐츠가 팍스 이스트 2013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헤일로4 멀티 플레이어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라는 패널에서 조만간 업데이트될 멀티 플레이 콘텐츠 2개를 공개하였으며 이중 첫 번째 콘텐츠는 경쟁 스킬 랭크 라는 레빌 랭킹 시스템으로 사용자는 멀티 플레이 대전을 하여 얻은 포인트를 가지고 CSR 랭킹을 확인할수있게되었습니다.

 

 

CSR랭킹은 1위 ~ 50위까지로 사용자는 본인과 비슷한 실력을 가지고있는 다른 사용자들과 직접 비교할수있으며 헤일로 웨이포인트 내 플레이 정보에서 CSR랭킹을 볼수있습니다. 두 번째 콘텐츠는 멀티 플레이 맵 포지 아일랜드로 이번에 라이브 데모가 공개되었는데요. 제작툴인 포지 크리에이터를 이용하여 다양한 지형, 지물, 건물등을 무한 범위 멀티 플레이어 맵으로 만들거나 탐험할수있습니다.

 

 

 

포지 아일랜드는 4월 11일 X박스 라이브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면됩니다. 이외에 새롭게 개선된 헤일로4 인피니티 멀티 플레이어도 공개되었으며 새로운 맵, 신규 캐슬맵 팩등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볼거리를 가지고있는 헤일로4는 한층 강화된 멀티 플레이를 통해 더욱더 화려한 액션감을 선사할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