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소식2013.03.31 19:57

쌍용자동차가 체어맨W 서밋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쌍용차가 2013서울모터쇼에서 출시한 새로운 체어맨W 서밋 모델은 프리미엄 대형 세단으로 기존 모델에서 최신기능과 편의사양을 한층더 강화하여 플래그십 세단으로서의 품격을 높혔습니다. 그로인해 조금더 향상된 주행능력과 편안한 승차감을 갖추고있습니다.

 

 

기존 체어맨W의 후속으로 출시한 체어맨W 서밋 모델은 2인승 시트를 업그레이드하여 2열 공간의 강화된 독립성으로인해 고품격의 안락함을 주며 3단 레그레스트도 전동식으로 확장하였습니다.

 

 

 

이외에 풋레스트, 헤드레스트 필로우등을 탑재하여 대형 럭셔리세단이 가지고있는 그이상의 편안함을 느끼게합니다. 또한 1열 동반석 시트를 앞쪽방향으로 약40도 정도 조금더 기울일 수 있게 만들어 1열뒤에있는 2열의 전방 시야부분을 넓혔으며 실내외에 다이아몬드 커팅 기술공법으로 가공한 정교한 엠블럼을 부착하여 체어맨W 서밋만의 특징을 표현했습니다.

 

 

 

체어맨W 서밋 모델출시와 함께 BOW의 최고급 가죽시트를 적용한 BOW 에디션도 새롭게 추가하였습니다. 대형 럭셔리 세단의 느낌이 강조된 쌍용자동차의 체어맨W 서밋 모델은 4월 1일부터 국내에서 정식판매를 시작합니다. 과연 프리미엄 세단 시장에서 어느정도 힘을 발휘할수있을까요?

Posted by 하늘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