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배틀필드4 플레이영상 공개!

배틀필드4 플레이영상이 게임개발자 컨퍼런스 2013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배틀필드4는 EA의 다이스 스튜디오가 만든 FPS장르로 이미 국내 사용자들에게도 친숙한 게임중 하나입니다. 전작인 배틀필드3는 국내에 한글 자막버전으로 출시되어 많은 매니아를 형성하고있는데요. 특히 프로스트바이트2 엔진을 사용하여 FPS에 어울리는 화려한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GDC2013을 통해 공개된 배틀필드4 플레이영상은 17분짜리로 바닷속이 먼저 등장하며 위급한 상황에서 탈출을하기 위한 사투를 담고있습니다. 플레이영상속에 등장하는 첫 번째 스테이지는 시가지에서 총격전을 벌이는것으로 아일랜드인을 보호하는 미션이 주어집니다.

 

 

 

이다음 스테이지의 배경은 전쟁으로인해 폐허가되어버린 도시와 모습이 흡사하며 사람이 살지못할것같은 표현력이 돋보입니다. 공장 지붕에 도착하는 장면에서는 화려한 플레이 화면을 볼수있는데요. 목적지에 도착한 주인공이 헬기의 구조를 기다리지만 적군 헬기의 포격으로 인하여 건물이 붕괴되게됩니다.

 

 

 

가까스로 건물의 잔해를 잡고 버티지만 주인공의 다리를 잡은 동료로인하여 무게를 못버티고 떨어지게되는데요. 이모습을 가장 현실적으로 표현해놓았습니다. 17분의 짧은 플레이영상이긴하지만 배틀필드4를 느끼기에는 충분해보입니다. 그만큼 배틀필드4는 강합니다.

 

배틀필드4 플레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