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현대 벨로스터 2013 출시, PYL모델!

현대 벨로스터 2013 모델이 출시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 벨로스터 2013은 닥터 드레드가 참여하여 한층더 성능을 높인 비츠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탑재한 프리미엄 유니크 라이프스타일 모델입니다. 비츠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으로 인하여 스튜디오에서의 사운드 음질을 그대로 차량 내부에서도 느낄수있게되어 이전 모델과는 전혀 다른 사운드를 보여줍니다.

 

 

벨로스터 2013 모델은 플렉스 스티어를 기본 지원하여 운전자에따라 컴포트, 노멀, 스포츠 등 3가지모드를 선택할수있으며 후드 개폐성부분을 수정한 후드 가스 리프터를 적용하였습니다. 국내에 출시되는 벨로스터 2013은 유니크, PYL, D스펙 등 3가지 모델로 PYL, D스펙 모델은 기존 1.6 GDi, 1.6 터보 익스트림에서 일부 사양을 수정하였으며 D스펙은 패트롤 그레이 무광 컬러, 아이스 컬러등의 색상을 추가하였습니다.

 

 

 

이외에 타이어 임시 수리킷은 물론 실내공간과 외형 부분을 개성있게 만들수있는 스타일 패키지, 풍시트와 전방주차보조시스템으로 되어있는 컴포트 패키지, DCT변속기와 파노라마 썬루프의 DCT패키지 등 다양한 옵션등을 지원합니다. 벨로스터 2013모델은 기존 모델과 비교하여 성능부분은 크게차이나지않지만 변화하는 운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능등을 차별화한점이 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