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볼보 S60 세단, V60 왜건, XC60 크로스오버 공개!

볼보에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풀체인지된 볼보 S60 세단, 볼보 V60 왜건, 볼보 XC60 크로스오버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변경된 이3개의 모델들은 볼보의 주력 차종으로 3월에 개최되는 2013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식 발표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이미지가 먼저 공개된것으로 부드러운 느낌이 강해졌습니다.

 

 

외부 디자인을 보면 볼보 S60 세단, 볼보 V60 왜건, 볼보 XC60 크로스오버 모델 모두 프론트 그릴, 헤드램프, 범퍼, 배기구, 후면등이 기존 모델과 달리 새로운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실내공간에는 새롭게 바뀐 대쉬보드와 TFT패널이 적용되었으며 색상또한 다양해져 화사한 느낌이 듭니다. 또한 코너 트랙션 컨트롤, 7인치 인포테인트먼트 디스플레이, 히티드 스티어링 휠, 액티브 하이 빔 컨트롤 등도 탑재되어있습니다.

 

 

 

파워트레인 역시 성능이 더높아졌으며 기존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가솔린, 디젠엔진 모델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세부사양은 2013 제네바모터쇼에서 공개되는데요. 성능은 더좋아졌다고하지만 외형디자인외에 많은 변화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볼보 S60 세단, V60 왜건, XC60 크로스오버의 이미지만 봐서는 비슷한 느낌이드는 모델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