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데스티니 콘셉트아트, 개발 다큐멘터리영상 공개!

데스티니 게임의 정보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데스티니 콘셉트 아트, 개발 다큐멘터리 영상 등이 공개되어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벌서부터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게임장르는 MMOFPS로 엑스박스360, 플레이스테이션3(PS3)등의 콘솔게임기에서 사용가능하며 이게임을 하기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인터넷이 연결되어있어야합니다.

 

 

일부 정보만 공개되었을뿐 아직까지 출시일정은 미정으로 올해출시될것으로 보였으나 빠르면 2014년에나 만나볼수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데스티니 게임은 조금은 복잡한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사용자가 다른 동료와 함께 적과 싸우게되고 그러는 동안 또다른 사용자가 나타나서 협력을 하게됩니다. 이모든 사용자들이 이후 또다시 협력플레이를 하거나 아니면 각각의 플레이를 할수있습니다.

 

 

 

데스티니는 트래블러라고하는 조금은 신비에 쌇인 세력이 지구에 나타나게되고 그들이 인간과 힘을 모아 황금시대를 이끈다는 내용으로 진행되는데요. 얼마후 다른 누군가로부터 침략을당해 이 황금시대는 얼마가지못합니다. 침략을 당한후 살아남은 생존자들이 다시 트래블러 아래에 도시를 세우면서 적들로 부터 지구를 되찾고 멸망의 위기를 벗어나게됩니다. 트래블러의 능력을 인간들이 어느정도 사용할수있는데요. 데스티니 안에는 최소3개의 클래스가 존재합니다. 대형층을 다루게되는 타이탄, 총기류를 사용하게되는 헌터, 마법을 부리는 위록등이 주인공으로 사용자는 무기, 장비등을 마음대로 변경하여 사용할수있습니다. 게임속에 등장하는 적은 4개의 다리를 가진 곤충형 종족 폴른, 우주좀비, 시간 여행 로봇 벡스, 카발 등입니다.

 

 

또하나 주목할부분이 바로 OST입니다. 그동안 알려진대로 이OST에는 비틀즈 폴 매카트니가 참여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OST를 보여준다고합니다. 데스티니 게임에는 번지의 새로운 엔진 기술이 적용되어 화려한 그래픽을 보여줄것으로 기대가되고있습니다. 다만 한가지아쉬운건 콘솔게임용으로만 출시되고 PC버전은 출시되지않는다는것입니다. 뭐 어찌되었든 빠른 시일내에 데스티니를 만나볼수있었으면 좋겠네요. 올해 출시는 힘들거같조?

 

데스티니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