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소식2013.02.07 19:03

BMW 뉴 M6 쿠페 모델이 국내에 공식 출시했습니다. BMW가 7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뉴 M6 쿠페는 자사 최고의 기술이 들어간 V8 배기량 4395cc M 트윈파워 터보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출력 560마력, 최대토크 69.4kg·m, 복합연비 7.6km/ℓ으로 이전 세대 모델에비하여 출력 53마력, 토크 16.3kg·m이 향상되어 더강력해진 성능을 보여줍니다.

 

 

지금까지 출시한 M 시리즈중 가장 높은 퍼포먼스를 가지고있는 BMW 뉴 M6 쿠페 모델에는 M-DCT 7단 변속기가 적용되어있어 기어 변속이 빠르며 제로백은 4.2초로 이전모델에비하여 0.4초가 빨라졌습니다. 또한 M 특유의 드라이브 컨트롤 기능인 M 드라이브를 탑재하여 사용자에 따라서 다양한 변속 프로그램을 버튼하나로 설정할수있게하여 강인함과 함께 부드러운 승차감을 느낄수있게해줍니다.

 

 

 

뉴 M6 쿠페에는 풀컬러 M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운전석 앞 유리창에서 속도, 기어 변속 상태, 엔진 회전수 등의 주행 상태정보등을 편하게 확인할수있게하였으며 차체 지붕을 M 전용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소재로 제작하여 차체의 무게를 줄이고 독특한 디자인과 함께 공기 저항을 감소시켰습니다. 

 

 

 

이외에 M 컴파운드 브레이크 시스템으로인해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제동력을 보여주며 M 스포츠 스티어링 휠, 앞 좌석 메리노 가죽 M 다기능 스포츠 시트, 뱅 앤 올룹슨 하이엔드 서라운드 오디오 시스템, BMW 인디비주얼 안트라사이트 헤드라이너 등이 적용되어 사용편의성을 높혔습니다.

 

 

 

더막강해진 성능과 함께 최신기능으로 무장하여 국내에 출시한 BMW 뉴 M6 쿠페는 BMW 의 M 모델중 가장 강력한 프리미엄 쿠페로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깁니다.

Posted by 하늘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