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시트로엥 DS5 플래그십 모델 국내 출시!

시트로엥 DS5 모델이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시트로엥 DS5는 최상의 DS라인업으로 플래그십 모델입니다. 4도어 쿠페와 세단의 장점만을 모아 만들어진 크로스오버 세단으로 국내에 출시된 모델은 2.0 HDi입니다. 외형 디자인을 보면 전체적으로 곡선과 직선을 적절히 조화롭게 더하여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느낌을 담았습니다.

 

 

특히 부드러운 곡선형태로 보이다가도 직선의 모습이있는 공기역학적인 디자인과 차체 앞부분에있는 커다란 공기 흡입구는 조금 독특한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대형 크롬도금 셰브론, LED 데이라이트 등으로 인해 DS라인의 특징이 잘나타나있습니다. 시트로엥 DS5는 2.0 HDi 직렬 4기통 디젤 엔진,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여 최고 출력 163마력, 최대 토크 34.6㎏ㆍm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또한 ESP를 적용하여 방향을 급격하게 변경할때 각 바퀴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다양한 안전주행 시스템을 통해 주행능력을 높혔습니다. 프리미엄 하바나 가죽시트, 3피스타입 글래스 루프, 카오디오 브랜드 데논 하이파이 시스템, 10개 스피커, 컬러 헤드업디스플레이 등도 지원합니다. 국내에는 DS5 2.0 HDi 시크, 소 시크, 이그제큐티브 등 3가지의 트림으로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