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소식2013.01.14 18:58

닛산 GT-R 블랙 에디션 모델이 국내에 공식 출시했습니다. 닛산 GT-R 블랙 에디션은 그동안 해외에서만 출시되었었는데요. 이번에 국내에도 정식으로 선보인것으로 휠 제조사인 래이즈사의 20인치 스페셜 블랙 초경량 단조 알로이 휠을 장착한것이 특징입니다. 명품 휠제조사의 20인치 휠을 적용한만큼 성능은 물론 외형적인 부분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풍깁니다.

 

 

휠외에 레드&블랙 색상의 가죽으로 처리된 독특한 프론트 시트 등이 적용되어 실내 디자인또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강도가 높은 드라이 카본 화이버로 만들어진 리어 스포일러를 탑재하였습니다. 블랙 에디션 모델답게 명품 제조사의 고품질 제품을 사용하여 특별함을 담으면서 성능과 안정성까지 높혔습니다.

 

 

 

2014년형 GT-R 모델도 국내에 선보이는데요. 2014 GT-R은 중, 고속 RPM에서 엔진 응답성이 기존모델보다 더빨라졌으며 바디 강성또한 증가했습니다. 이로인해 차량의 무게중심이 낮아져 고속 주행시 핸들링이 향상되어 주행감을 높혔으며 GT-R의 실내 색상중 하나인 그레이 색상이 2014년형 GT-R에서는 앰버 레드 색상으로 바뀌었습니다.

 

 

 

2014 GT-R에는 트윈 터보 차저 3.8리터 V6엔진이 적용되어 최고출력 545마력, 최대토크 64.5kg·m, 신복합연비 기준 7.7Km/ℓ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닛산에서 출시한 GT-R 블랙에디션 모델은 에디션이라는 이름에걸맞는 프리미엄을 더했으며 2014년형 GT-R은 최신형 모델답게 높은성능과 함께 한층더 강력해진 최신 기능이 돋보입니다.

Posted by 하늘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