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더 뉴 E400 카브리올레(The New E 400 Cabriolet) 출시!

더 뉴 E400 카브리올레(The New E 400 Cabriolet)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출시한 더 뉴 E400 카브리올레는 한층 넉넉해진 내부공간을 갖추고있어 장거리 주행시에도 편안한 주행을 할수있게해주며 승차감역시 좋아졌습니다. 특히 에어 서스펜션 방식 에어 바디 컨트롤을 기본 장착했는데요.

 

 

이로인해 더부드럽고 편안해진 승차감을 보여줍니다. 전면부에 보면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 중앙 세꼭지별 엠블럼이 장착되어있으며 보닛이 길게 뻗어있습니다. 특히 완전 개폐가능한 측면 유리로인해 역동성이 더 도드라져보이는데요. 전체적으로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지니고있는 더 뉴 E400 카브리올레입니다.

 

 

 

또한 라인이 우아하면서도 날카롭에 이어짐과 동시에 숄더라인도 길게 뻗어있습니다. 이외에 12.3인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2개로 이루어진 와이드 스크린 콕핏 디스플레이, AMG라인 인테리어 패키지등을 지원합니다. 더 뉴 E400 카브리올레 모델의 파워트레인은 3.0리터 V6 가솔린 엔진 및 9단 변속기,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등으로 최고 출력 333마력, 최대 토크 48.9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