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갤럭시S4 목업 영상 공개! 실제출시제품?

갤럭시S4 목업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갤럭시s4는 삼성전자가 2013년 출시예정인 차세대 스마트폰으로 아직까지 정확한 출시일정조차 공개되지않았지만 여러가지 루머들이 나오고있습니다. 이번에는 목업 콘셉트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이영상에 등장하는 갤럭시S4모델이 실제 출시될 모델인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갤럭시S4 스펙은 대단한데요. 엑시노스 2.0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1080p 그랜드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천300만 화소 카메라,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5.0 키 라임 파이 등이탑재되며 프로젝션 레이저 키보드 도크도 선보인다고합니다. 전작인 갤럭시S3 모델에 비하여 CPU성능은 물론 디스플레이, 카메라, 운영체제까지 모두다 한층더 강력해졌습니다.

 

 

 

우선 공개된 영상을 보면 갤럭시S4의 두께와 베젤 등이 굉장히 얇아보입니다. 너무나 얇기때문에 배터리 공간조차 안보이는데요. 만약 이영상에 보이는 갤럭시S4가 실제출시될 제품과 동일하다면 지금까지 출시한 모든스마트폰중에서 가장얇은스마트폰이될것으로보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배터리 방식이 벌서부터궁금해지는데요. 이두께를 구현하면서도 내장형배터리가아닌 탈부착배터리로 적용할수있을까요?

 

 

 

동영상속 갤럭시S4는 목업으로 실제구동되지는않습니다. 갤럭시S4에 대한 정보는 빠르면 CES 2013이나 MWC2013에서 공개될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이제품이 실제 갤럭시S4가될수있을까요?

갤럭시s4 목업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