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포르쉐 2세대 파나메라 신형 공개!

포르쉐 2세대 파나메라 신형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포르쉐가 세계 최초로 새롭게 공개한 신형 파나메라 2세대 모델은 엔진, 변속기등을 새로이 설계함은 물론 섀시 완성도를 최대한 높힘과 동시에 내부 디스플레이등을 추가하여 이전 세대와 비교해 많은 부분이 바뀌었습니다. 획기적인 변화가 이루어졌다고보면됩니다.

 

 

포르쉐 2세대 파나메라 모델의 파워트레인은 신형 V6, V8 바이터보 엔진등으로 이중 V8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모델의 경우 최고 출력 550마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파나메라 4S V6 가솔린 엔진은 최고 출력 440마력을 지니고있으며 파나메라 4S 디젤 모델은 V8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출력 422마력, 최대토크  86.7kg.m의 힘을 갖추고있습니다. 

 

 

 

이외에 럭셔리 세단답게 주행 성능, 스포츠카의 서킷 성능을 모두 보여줄수있도록 강인한 섀시가 적영되어있으며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포함 세 개의 챔버 기술 적용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포르쉐 토크 벡터링 플러스 포함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 스포츠, 액티브 롤 제어, 새로운 전자기계식 스티어링시스템 등을 지원합니다. 포르쉐 2세대 파나메라 모델은 2017년 상반기내에 국내에서 정식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