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아이팟 터치 5세대, 아이팟 나노7세대 국내 판매시작

애플의 아이팟 터치 5세대, 아이팟 나노 7세대 모델이 10월 13일부터 정식으로 국내 판매를 시작합니다. 지난달 아이폰5와 동시에 발표된 아이팟 터치5세대와 아이팟 나노 7세대는 그동안 국내에서 예약판매만 진행했는데요. 예약판매 배송날짜에 맞추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공식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합니다.
 

 

아이팟 터치 5세대는 4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A5칩을 탑재하였습니다. 디스플레이는 아이폰5와 같지만 CPU는 아이폰4S와 같습니다. 전체적인 외형재질은 알루미늄을 사용하였으며 다양한 색상과 세련된 부드러운 디자인으로하여금 아이폰5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아이팟 나노 7세대 이전 아이팟 나노 모델과 달리 정사각형에서 직사각형으로 형태가 변하였는데요. 또한 2.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동영상 재생도 가능합니다. 음악만 듣던 아이팟 나노에서 동영상재생까지 가능한 아이팟 나노가되었는데요. 아이팟 터치의 축소판이라고 보시면됩니다.

iOS6버전이 적용된 아이팟 터치 5세대는 통신기능이빠졌을뿐 대부분의 기능은 아이폰5와 동일합니다. CPU로 인하여 성능차이는있습니다. 아이팟 나노 7세대또한 기존 아이팟 나노보다 기능적인면이 더부각이되었습니다. 새롭게 변화한 아이팟 터치 5세대와 아이팟 나노 7세대 만나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