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BMW HP4 고성능 모터사이클 출시!

BMW에서 고성능 소포츠 모터사이클 BMW HP4 모델을 국내에 출시하였습니다. BMW HP4 모델은 슈퍼 스포츠 바이크 BMW S 1000 RR의 고성능 버전으로 모델명에 들어있는 HP는 하이 퍼포먼스의 약자입니다. BMW가 선보인 고성능 버전답게 수랭식 직렬 4기통 1000cc 엔진을 적용하여 최고출력 193마력의 높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외형 색상은 블루 앤 화이트 톤으로 차체 여러부분이 탄소 재질로 되어있으며 알루미늄 단조 휠, 티타늄 배기시스템 등을 탑재하여 전체 무게가 199kg정도로 가벼운 편입니다.

 

 

 

다이내믹 댐핑 컨트롤을 적용하여 가속 및 감속 등의 운행 상황에따라서 접지력을 유지하여 안전성은 물론 성능까지 높혔으며 최신 기능들을 탑재하여 고성능 스포츠 모터사이클 답게 주행 능력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또한 론치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하여 출발시 빠른 스피드는 물론  레인, 스포츠, 레이스, 슬릭 총 4가지 모드 주행을 지원하며 브램보 모노블럭 브레이크 캘리퍼, 레이스 잠김방지 브레이크 시스템 등을 적용하였습니다. 이외에 리어 타이어는 200/55 ZR 17 타이어를 장착하여 스포츠 바이크의 강인함을 담아냈습니다. 전체적으로 BMW HP4는 고성능 스포츠 바이크만의 매력이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