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옵티머스G 프로 스펙 공개! LG전자 후속모델?

LG전자의 차기작으로 보이는 옵티머스G 프로 모델에 대한 정보가 일부 공개되었습니다. LG전자는 옵티머스G 시리즈로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을 후속 모델로 준비하고있는데요. 그로인해 지금까지 다양한 루머들이 나오고있습니다. 이번에 정보가 공개된 모델 또한 실제 출시될지에대해서는 아직까지 알려진게없지만 유출된 슬라이드를 보면 일본 통신사를 통해 출시될확률이 높아보입니다.

 

 

옵티머스G 프로 스펙은 퀄컴 스냅드래곤 1.7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5인치 풀HD 디스플레이, 2GB 램, 전면 240만화소 카메라, 후면 1,300만 화소 카메라, LTE, 구글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운영체제 등으로 지금까지 LG전자가 출시한 스마트폰중 가장높은 성능을 가지고있어 옵티머스G의 후속모델로 충분해보입니다. LG전자는 MWC 2013에서 LG전자의 첫 풀HD스마트폰 옵티머스GK모델을 발표할예정으로 옵티머스GK는 모델명이아닌 개발 코드명이라고합니다. 옵티머스GK가 옵티머스G 프로일수도있다고하는데요. 다만 그동안 옵티머스GK는 5.5인치 풀HD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다고 알려져있기때문에 이번에 유출된 옵티머스G 프로와는 조금 차이나보입니다.

 

 

 

과연 옵티머스G 프로와 옵티머스GK가 동일 모델일지 아니면 각각 옵티머스G 시리즈의 하나거나 혹은 옵티머스G2일지는 MWC 2013을 보면 알수있을것같습니다. 어떤 모델명으로 출시되더라도 중요한건 옵티머스G의 뒤를 이를 또하나의 명품 시리즈가 조만간 공개된다는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