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아스타 비공개 테스트 아시아 판타지 MMORPG !

아스타 비공개 테스트가 1월 23일 ~ 1월 29일까지 진행됩니다. 플리곤게임즈가 개발하고 NHN이 선보이는 MMORPG 아스타는 이번에 첫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것으로 기존의 판타지 게임들과는 다르게 한국, 중국, 일본등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 등을 담아냈습니다. 그때문에 아시아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으로 불리우고있습니다.
 

 

특히 아스타가 더주목을 끄는점은 세계적인 음악가로 이름을 알린 양방언 아티스트가 참여하였기때문인데요. 양방언 아티스트는 아스타 OST 신의문, 아사성 외에 종족별 테마곡을 작곡하여 아시아 판타지라는 게임에 걸맞는 신비스러운 음악을 선보였습니다. 아스타 게임은 아수와 황천이라는 두 세력 간의 전쟁을 중심으로 다양한 퀘스트 패턴 및 대규모 공성전 등으로 진행됩니다.

 

 

 

23일부터 시작되는 아스타 비공개 테스트는 2개 진영, 6개 종족, 6개 직업, 14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30레벨까지의 게임을 즐길수있으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지역 협동 임무, RvR 10대 10 규모 인스턴스 PvP 콘텐츠 격전, 오행의 고리 맵, 도깨비 놀이터 맵 등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격전은 아스타의 양대진영 아수와 황천에서 각각 10명씩, 총 20명의 플레이어가 단체로 격전 맵에 진입하여 맵의 규칙에 따라서 상대진영과 전투를 하게됩니다.

 

 

 

아시아 판타지 MMORPG를 추구하는 아스타는 신비한 아시아를 게임속에 그대로 담아낸 새로운 판타지 스타일로 기존 MMROPG와는 또다른 색다른멋을 느낄수있습니다. 동양의 미를 그대로 표현한 그래픽과 음악은 아스타를 즐기는 또하나의 재미가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