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코란도 투리스모 렌더링 이미지 공개!

코란도 투리스모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쌍용차가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한 코란도 투리스모는 2년간 프로젝트 A150으로 개발한 모델로 SUV가 가지고있는 스타일링과 성능에 승용차의 안락함을 더한 다양한 활용성을 가진 MLV콘셉트의 모델입니다. 다목적 차량답게 레크레이션 베이스캠프가 브랜드 슬로건입니다.

 

 

그동안 프로젝트 A150으로만 알려져왔으나 이번에 코란도 투리스모로 정식 모델명이 확정되었습니다. 코란도 투리스모는 쌍용자동차의 최장수 브랜드인 코란도에 이태리어로 여행을 뜻하는 투리스모를 합친것으로11인이 탑승할수있는 넓은 실내공간과 주행 성능으로 인하여 레저용은 물론 다양하게 사용할수있는 MLV 콘셉트에 잘어울리는 이름입니다.
 

 

 

쌍용차는 MLV 코란도 투리스모로출시로인해 도시형 CUV 코란도 C, 레저 활동을 위한 LUV 코란도스포츠등 다양한 코란도 패밀리 브랜드를 보유하게되었습니다.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된 코란도 투리스모의 디자인은 코란도 패밀리룩을 적용하고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의 일체감을 살렸습니다. 프론트 라인은 SUV 특유의 강인함과 파워를 강조하였으며 바디라인은 볼륨감으로 인하여 역동적이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전체적으로 코란도 브랜드가 가진 특징과 MLV의 장점이 조화롭게 잘어울려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