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리뷰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아이로드 아이에어 외형편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요즘 가장필요한게 바로 공기청정기입니다. 물론 차량안에서도 필수라고할수있는데요. 그래서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을 찾아보다가 아이로드 아이에어라는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운전하다보면 미세먼지가 차량 내부로 들어와 차량 실내공기도 안좋아지거든요. 집안뿐만아니라 차안에서도 공기청정기는 꼭 있어야하죠.

 

 

위 제품이 아이로드 아이에어라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온라인에서 5만원대에 구입했는데요. 요즘 다양한 제품이 많이나와있지만 저는 여러가지 기능보다는 공기정화능력에 특화된 제품을 선호해서 오직 공기청정기능만있는 아이로드 아이에어를 선택했습니다. 다른 차량용 공기청정기보다 공기정화능력이 더뛰어나다고하더라고요.

 

 

 

기본 박스를 개봉하면 위이미지처럼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USB케이블, 컵홀더, 컵받침대, 본체, 설명서등이에요.

 

 

 

이게바로 아이로드 아이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종류이며 저는 블랙으로 구입했습니다. 외관 디자인만보면 공기청정기보다는 스피커형태에 가까운데요. 심플해서 보기좋네요.

 

 

 

옆에보면 이렇게 커버가하나있습니다. 이커버는 필터커버로 이안에 공기정화 필터를 장착해서 사용하는데요. 무려 3중 필터라서 미세 먼지까지 걸러내줍니다. 물론 이필터는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해요.

 

 

 

컵홀더와 컵받침대를 연결한 모습으로 이대로 차량 컵홉더에 끼워서 사용합니다. 차량에 있는 컵홀더에 장착해서 사용하기때문에 아이로드 아이에어 본체에 별도로 컵받침대를연결할수있게하였습니다. 이컵받침대는 최대 3개까지 연결가능하며 실제로 사용해보니까 아이로드 아이에어가 차량 컵홀더 하나를 차지해도 불편하지않았습니다. 필요하면 아이로드 아이에어에 컵받침대를 연결하면되니까요.

 

여기까지 외형편으로 일단 간략하게 사용해본 느낌은 본체안에 펜이들어있는데도 동작소음이 32db이하라서 조용했습니다. 물론 소리가안들리는건아닌데 차량 외부 및 내부 소음들로인해 거의 느끼지못할수준입니다. 더자세한 사용기는 두번째 편에서 다루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