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메이플스토리 겨울업데이트 시작!

메이플스토리 게임의 업데이트 일정이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메이플스토리 겨울업데이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대규모로 진행될예정으로 총 네번에 걸쳐서 업데이트가 되는데요. 1차 업데이트는 12월 6일부터 진행되며 2차업데이트는 12월 20일, 3차 업데이트는 1월 3일, 4차업데이트 1월 17일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일정을 공개하고 여러번에걸쳐서 진행되는 업데이트인만큼 많은 변화가 이루어질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6일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월드는 물론 캐릭터, 모드 등 재미있는 내용들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언리미티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막 시작한 초보사용자들도 최고급 장비 아이템을 쉽게 보유할수있도록 획득률이 상향조정되는등 아이템 개편이 이루어지며 메르세데스, 에반, 루미너스 등은 물론 메이플스토리의 모든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게 됩니다.

 

 

 

12월 20일에는 신규 캐릭터인 데몬어벤져가 추가되며 1월 3일에는 제논, 1월 17일에는 몬스터 라이프 신규 콘텐츠가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일정별로 공개후 진행될 예정인데요. 메이플스토리는 넥슨의 대표적인 온라인게임입니다. 겨울시즌을 맞아 조금더 재미있는 플레이를 위하여 한번도 아닌 네번이나 업데이트가 되는데요. 과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가 겨울방학 선물이될수있을까요?